[용의 해니까 리뷰도 마룡으로!] 모스트원티드 GDX 가이킹 더 그레이트 My collection(컬렉션란)

 

모스트 원티드사에서 나온 '가이킹 대공마룡 전설'의 가이킹입니다.
구입한지는 조금 오래되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이제야 리뷰를 하네요.
28만원정도의 고가로 거래되던 녀석인데 운이 좋게 절반정도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판매자분께서 장식장에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커가지고 파셨다는데 정말 크기가 크더군요.
하지만 슈로대K와 L을 재밌게 한 저로서는 1/144 컬렉션에 맞추기로서는 정말 딱 맞는 크기인것 같습니다.



후반에 합류하는 동료인 라이킹과 바르킹과 함께 찍어봤습니다.
큰 크기지만 합체, 관절 전부 양호합니다.
크기비교용으로 1/144의 잣대라 할 수 있는  HG 퍼스트 건담을 세워봤습니다.
대충 그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짐작 가실 겁니다.
라이킹, 바르킹과 합체한 후의 궁극의 모습이라 할 수 있는 가이킹 더 그레이트
게임에서는 합체를 위해 3대를 전부 꺼내야한다는 문제점이 있지만 그래도 엄청난 위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실제 모형에서도 라이킹과 바르킹의 가장 우락부락한 파츠를 사용하고 있어서 볼륨감이 매우 압도적입니다.
크기비교용2.
집에서 가장 큰 거대로봇인 그랜드라이너와 제가 제일 싫어하는 어떤 코쟁이의 로봇과 비교샷.
둘다 상당한 크기이기에 가이킹 더 그레이트의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다들 짐작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가장 큰 코쟁이로보트와 크기비교.
가이킹 더 그레이트의 승리입니다.
흥! 꼴 좋다!
입부분과 대공마룡의 얼굴부분은 페이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대공마룡 전설에서의 페이스 오픈은 가이킹의 얼굴이 캐스트 오프 되는게 아니라 대공마룡의 얼굴부분이 캐스트 오프되어 클락업을 하는 능력이었죠.
 이부분은 노멀 가이킹이나 그레이트나 전부 재현이 가능합니다.

------------------------------------------------------------------------------------------------------
제법 싼 가격에 구입한 가이킹 더 그레이트.
합금이 아니지만 크기 덕분에 엄청 묵직합니다.
주변에 다른 판매글이나 리뷰등을 보면 도색이 잘 벗겨지고 잘 부러지는 단점들이 있더군요.
하지만 그런 단점들을 커버할 정도로 훌륭한 완전합체와 크기를 보여줍니다.
슈퍼로봇대전K와 L을 하신분들이라면 최강 데미지 딜러중 하나인 가이킹 더 그레이트의 매력에 푹 빠지셨을 것이기에 팬이라면 이녀석을 추천합니다.
단 장식장의 높이가 좀 커야할 것 같더라구요.^^;;
아무튼 새해 임진년 흑룡의 해를 맞이하여 같은 용이라 할수 있는 대공마룡의 가이킹을 소개하게 되었네요.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ㅅ'/




덧글

  • 별호시스타 2012/01/02 00:41 #

    첨보는 로봇이닫...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